지역뉴스



행사

처리중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여론마당 »
    지역소식
    음주운전하는 화물차기사들 그리고 살인행위 방조하는 공무원
    조금전에 목포에서 제주로 가는 배에서 화물운송하는 화물차기사들이 배안에서 음주를 하는걸 아무도 어느 누구도 제지도 하지 않고 승무원들은 관심도 없고 제주자치 경찰공무원들은 인원 핑계만 대니 답답한 마음에 청원합니다. 
    저도 운전밥을 먹고 삽니다. 하지만 정말 화물차기사님들이 음주하는건 정말 아니다고 봅니다. 
    사고로 인해 운전자인 나만 죽어도 내식솔들도 안타까울지언대... 화물을 운전하는 운전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음주로 사고내서 다른이들을 불행하게 만들수 있는 일이 버젓이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계부처 공무원들이 나몰라 한다면 방조죄에 해당하지 않을까요? 
    또한, 자신이 종사하는 여객선에서 운전을 업종을 삼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음주를 하는걸 목격했음에 불구하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 승무원들은 몇년전에 일어났던 세월호 승무원들과 다를게 머가 있나요? 사고는 예방이 중요한데도 불구하고 시한폭탄들이 돌아다니고 있음에도 인원이 부족하다는 핑계로 안하는건 나라녹 먹을 자격도 없고 더욱이 경찰공무원은 해서도 안됩니다. 
    대한민국 경찰관님시 취재하는 기자분이 왜 단속을 안합니까? 물어보면 시정하겠다는 답변이 아닌 
    인원이없다..는 답변이 나와야 겠습니까? 
    점점 나라에서 걷어가는 세금은 늘어나는데 살기 편해져야지 점점 벼랑으로 국민들을 몰아가는 정부를 보니 정말 답답하기만 합니다. 
    하루 10시간이상씩 운전을 해도 재주는 곰이 부리고 실속은 곡예사가 다가져가는 세상속에서 운전밥 먹고사는데 몇몇 부도덕한 화물종사자들과 그들을 방조하는 국가공무원들로 인해 열씸히 일하는 이나라 화물종사자들은 국민들에게 점점 외면당하는걸 보고 있자니 정말 슬프네요. 
    음주단속!!!!! 다른 사람들의 행복과 생명을 위협하는 몰상식한 화물종사자들, 그리고 관계자들 
    강력한 제재와 강력한 법의 심판 부탁드립니다. 

    목포시 불안한 화물차 음주운전


    더보기 »
    현수막

    © 2005 - 이웃